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세금포인트 할인 쇼핑몰 사용방법 알려 드려요

반응형

 

세금포인트 할인쇼핑몰을 아시나요?

직장을 다니는 사람들은 알고 있으면 너무

유용한 내용인데요,

 

 

 

 

우리가 세금을 내는세금도 포인트가 쌓인다는 사실!

그래서 쌓인 포인트를 이용해 쇼핑몰을 이용할수 

있다니 이용을 안하면 손해겠죠!!

 

지금부터 세금포인트 할인 쇼핑몰에 대해 

하나씩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세금포인트란 무엇인가요?

성실 납세자를 위한것으로 납세문화 정착을

위해 2004년 4월 부터 시행이 되었는데

개인 또는 법인이 세금을 납부를 하게 되면 세금

포인트를 부여 받게 되고 세금포인트 할인 쇼핑몰에서

구매를 하게되면 할인 혜택을 받을수가 있는

서비스 입니다.

 

세금포인트 할인쇼핑몰이란?

세금을 낸 납세자가 부여 받은 포인트를

중소기업제품 할인받아 구매가능 한것을

세금포인트 사용이 가능한 쇼핑몰을

세금포인트 할인 쇼핑몰 이라고 합니다.

 

 

 

세금포인트 확인 방법과 활용순서?

1.국세청홈텍스에 로그인을 한다.

2.세금포인트 조회를 하고 발급을 한다.

3.세금포인트 할인 쇼핑몰안내 메뉴를 클릭 한다.

4.세금포인트 할인쇼핑몰 들어가서 구매한다.

국세청홈텍스바로가기

 

국세청 홈택스

 

www.hometax.go.kr

 

 

국세청 홈페이지를 방문을 하면

상단텝 왼쪽부분 조회,발급을 클릭을 합니다

 

오른쪽 상단부분 이모티콘 옆을 보시면

세금포인트 할인쇼핑몰안내가 있습니다.

 

 

 

 

세금포인트 할인쇼핑몰을 클릭을 합니다.

사용가능한 세금포인트가 보이네요

저는 109점 이네요 ㅎㅎㅎ

 

 

 

세금포인트 할인쇼핑몰 회원가입후

이용이 가능 합니다.

 

 

 

 

저는 세금포인트가 너무 미미 하여 다음에

쌓이면 혜택을 받을수 있겠네요

 

 

 

 

 

 

 

 

 

 

 

 

 

 

 

 

 

 

 

 

 

 

 

반응형

<---자동목차--->